뷰티

🧡 예스뷰티 익스퍼트 온도조절 쿠션 매직기 YB-5200 후기 🧡

NOX_녹스 2026. 3. 19. 19:28
반응형

요즘 머리 손질할 때 고데기 하나는 거의 필수템이 된 느낌이죠 :)

저는 탈색을 많이 해서 백모가 된 상태인데

탈색하고 나서부터는 머릿결이 상할까봐 고데기를 쓰지 않았었어요ㅜㅜ

그러다 이번에 아주 친한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

여신머리를 해보고자(ㅋㅋ) 미용실을 운영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고데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예스뷰티 익스퍼트 전문가용 온도조절 쿠션 매직기 YB-5200 입니다 :)

전문가용이라고 해서 조금 궁금하기도 했고 온도 조절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어요!


✔ 제품 첫인상

전체적으로 깔끔한 블랙 디자인이라 무난하게 쓰기 좋은 느낌이에요 :)

너무 튀지 않고 딱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손에 잡았을 때도 묵직하다기보다는 적당한 무게감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당!


✔ 온도 조절 기능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온도 조절이 좀 더 디테일하게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다른 고데기들은 단계별로 나뉘어져있다면 이 고데기는 세세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탈색모인 사람들이 덜 불안할 거 같더라구요.

머리 상태에 따라 온도를 조절해서 쓸 수 있어서 손상 걱정을 조금 덜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

저는 탈색모라서 170도로 맞춰서 했었습니당. 탈색모라서 온도가 낮아야하지 않을까? 했더니

미용 디자이너께서 오히려 낮은 온도로 여러번 건드리면 더 안 좋아진다면서 170도로 여러번 건드리지 말고

한 번에 해버리는게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사용감

직접 사용해보니까 판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느낌이라 머리가 걸리는 느낌은 거의 없었어요 :)

쿠션 매직기라 그런지 모발을 잡아주는 느낌도 안정적이었고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정리가 잘 되는 편이었습니당!

출근 전에 간단하게 정리할 때도

빠르게 스타일링 가능해서 편했어요 ^^


✔ 이런 분들에게 추천

✔ 매일 고데기 사용하는 분

✔ 온도 조절 가능한 제품 찾는 분

✔ 부담 없이 쓰기 좋은 매직기 찾는 분

✔ 깔끔한 디자인 선호하는 분

이런 분들께 잘 맞을 것 같아요 :)


✔ 마무리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쓰기 좋은 매직기라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온도 조절 기능 덕분에 머리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편했고

데일리용으로 부담 없이 쓰기 괜찮았습니당 :)

가격도 적당해서 기본기 탄탄한 매직기 찾는다면

가볍게 사용해보기 좋은 제품 같아요!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591492295?vendorItemId=82114342506&sourceType=mycoupang_my_review_list

 



반응형